당신의 경력을 꽃에서 상점, 웹 디자인으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사람은 자신의 진로를 위해 어떤 길을 가야 할지 알고 있고, 대학을 졸업하기 전부터 사람들은 대학에서 어떤 과목을 선택할지 알고 있으므로 자신의 진로에 맞는 효과를 완벽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상적인 세상이 아니기 때문에 몇 년 동안 그 길을 신나게 걸어온 후에야 자신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한 시점에서 당신은 당신이 걷고 있는 길이 당신을 만족시키지 못했고 따라서 당신은 서로 다른 방향에 있을 수 있는 효과가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어느 길로 갈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을 슬프게 하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적절한 일이 아닙니다. 오히려 당신이 전문적인 삶을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이를 추구하기 위해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할 여유가 있다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강남꽃집.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웹 디자인 산업에서 일하고 있거나 여유로운 구식 꽃집 팀의 일원인지에 관계없이, 자신이 올바른 위치에 있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직장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좌절감을 느끼고 성과가 저하될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의 성찰이 당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하고, 계속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얼마나 오랜 세월이 걸릴까요? 대답이 ‘아니요’인 경우 후속 질문으로 문의하고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대답해야 합니다. 이 질문에 대해 솔직하고 도움이 되는 답변을 하면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자신을 어떤 것에도 제한하지 말고 자신에게 흥미로울 수 있는 장소를 생각하고 좋아하는 직업을 생각해 보세요. 컴퓨터나 일반 프로그래밍 효과, 향신료에 대한 아이디어, 인테리어 디자인, 패션계, 제과점 등에 관한 모든 것 등 이해하지 못하는 모든 것을 단순히 부끄러워하지 말고 항상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번 직업 전환에 대한 적절한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유망한 아이디어를 모두 생각한 후에는 두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한쪽에는 익명의 기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직업을 적고, 다른 한쪽에는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 디자인 등과 같은 몇 가지 추가 과정이 필요하고 일부 또는 공정한 아이디어가 있는 직업을 두고 당신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이러한 것들을 배우려고 노력하십시오. 이 직업에서. 이렇게 하면 둘 중 어려운 길을 택할 것인지, 쉬운 길을 택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순전히 재미를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복잡한 일에 직면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하지만 말입니다.

이제 우리 경력에 대한 영향을 정의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가능한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이 일을 계속할 것인지 알아볼 때입니다. 무엇이든 결정했다면 웹사이트 디자인, 베이킹, 카피라이팅 등의 과정을 쉬는 동안 입학 학위를 취득하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따라서 이 일을 하고 앞으로 인생에서 놀라운 일을 계획해야 합니다. 그리고 익숙하지 않은 직업이 실패로 판명되면 언제든지 이전에 하던 일로 돌아가거나 다른 직업으로 넘어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왜냐하면 성공하기 전에 두 번, 심지어 세 번의 실수가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디자이너 업계 에서 일하고 있거나 여유로운 구식 꽃집 팀의 일원인지에 관계없이, 자신이 올바른 위치에 있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직장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좌절감을 느끼고 성과가 저하될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의 성찰이 당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하도록 하십시오. 계속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몇 년 동안 계속하시겠습니까?
페이스북 공유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다WhatsApp 공유 버튼 공유하다공유이 공유 버튼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