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크리미 화이트 치즈의 특징은?

치즈는 단단하든 부드럽든 수분 함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수분 함량이 높을수록 부드러워집니다. 주로 흰색의 부드러운 치즈가 치즈 플래터의 중심 무대를 차지합니다. 카망베르와 브리 치즈는 부드러운 흰색 치즈의 예이며, 이는 명성과 의존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치즈는 프랑스 북부에서 처음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원 맛집.

부드러운 크리미 화이트 치즈는 특별한 문화를 첨가하여 독특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일반적인 부드러운 치즈에 버터지방을 추가하면 더 크리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수 배양액을 사용하면 표면에 흰 꽃이 피어납니다. 이 Penicilium Candidum 배양물은 일반적으로 흰색을 제조하여 숙성시키고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익히는 데 사용됩니다. 배양물을 사용하면 중심부도 부드러워지고 훌륭한 맛을 갖게 됩니다. 흰색 껍질은 때때로 오렌지색을 사용하여 완전히 새롭고 다른 질감을 줍니다.

일반적으로 만들어지는 부드러운 크림색 흰색은 일반적으로 크기와 모양이 다양합니다. 그러나 브리(Brie)나 카망베르(Camembert)와 같은 클래식 화이트 치즈는 일반적으로 지정된 스타일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맛도 순한 것부터 버터 향까지 다양하며 향은 약간 버섯 향이 납니다. 이러한 맛은 선택된 일부 문화와 기타 일반적인 치즈 제조 방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최종 최종 제품과 그 품질은 사용된 치즈 제조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브리(Brie)와 카망베르(Camembert)라는 전통적인 화이트 치즈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손으로 만듭니다. 숙성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장기적으로 맛있는 맛을 갖게 됩니다. 다른 화이트 치즈는 현대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맛이 더 순하고 일찍 섭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크림 같은 흰색 치즈로 만들어진 일부 치즈는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밀봉된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냉장고의 별도 칸에 보관하여 일반 포장지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왁스 종이로 감싼 다음 플라스틱 포장지로 느슨하게 포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래퍼는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또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100g당 함유된 에너지는 410.00kcal입니다. 단백질 함량과 탄수화물 함량은 각각 14.20g과 0.20g이다. 지방 함량은 39.00g 중 포화지방은 24.90g이다.

이러한 화이트 치즈는 단독으로 섭취하거나 독특한 요리를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즈 딥을 준비하는 데 널리 사용되며 부드러운 화이트 치즈로 군침이 도는 치즈 케이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펴바르는 질감이라 토스트나 샌드위치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와인 페어링을 생각한다면 강하고 치즈 맛이 나는 샤블리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와인의 산도가 치즈의 크리미한 질감과 균형을 이루기 때문에 샤도네이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