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시에 전문가로부터 종합 청력 검사 받기

다른 감각 기관과 마찬가지로 귀도 정기적인 관리와 손상 방지가 필요합니다. 이는 포유류의 청력과 균형 유지에 도움이 되므로 인증된 청력학자에게 정기적으로 귀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높은 데시벨의 소리에 장기간 노출되면 청취 능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고, 머리 부상, 물, 개인 관리 부족, 내이에 귀지가 쌓이는 등의 요인으로 인해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원보청기.

퍼스에 거주 중이고 최근 청력 상실을 경험했거나 정기적인 귀 검사를 받고 싶다면 퍼스의 유명한 청력 관리 클리닉에서 귀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청력학자는 귀하의 귀를 테스트하고 청취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귀하의 내원 목적과 귀하의 현재 귀 상태에 따라 전문가가 검이경 검사를 실시하고 귀하의 청력 능력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제공할 것입니다.

청력 상실의 원인에 관계없이, 경험이 풍부한 청력 관리 전문가에게 조기 치료를 받으면 많은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귀와 신체 상태의 진단은 전문가가 청력 상실의 실제 원인과 올바른 치료 과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의학 분야, 특히 청각학 분야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최첨단 보청기와 진단 도구가 발명되었습니다. 청력 문제는 노화, 누공, 약물 치료, 소음 손상, 이경화증, 귀에 왁스 침착, 종양 등 하나 이상의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청력학자가 수행하는 포괄적인 귀 검사 Perth만이 실제 원인을 식별하고 의사가 올바른 치료 방법을 수행하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청력 검사는 영유아, 청소년의 청력 상실 여부를 선별하기 위해 실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젊은이와 노인들은 청력 상실의 유형(감각신경성, 전음성 또는 둘 다)과 손상 정도를 알아보기 위해 청취 테스트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달팽이관 및/또는 청각 신경의 손상 또는 기능 장애로 인해 청력 상실이 발생하는 경우 감각신경성 청력 상실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문가는 소리의 주파수를 증폭시켜 소리를 더 크게 만들어주는 적합한 디지털 보청기를 사용하여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매년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방문하여 귀 검사를 받고 자신의 청취 건강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모든 청력 문제에 대한 작별 인사를 용이하게 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청력 상실의 경우 전문가로부터 제때에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