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캠핑 여행

제 아내와 저는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캠핑하는 것을 좋아해서 새해 주말에는 John Prince Campground에서 캠핑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캠핑장은 존 프린스 파크(John Prince Park) 남쪽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공원은 플로리다 레이크 워스(Lake Worth Florida)에 있는 I-95에서 서쪽으로 약 5마일 떨어져 있으며 팜 비치 카운티(Palm Beach County)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이 캠프장이 매우 가족 중심적이며 제공할 것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조용히 기뻤습니다 글램핑.

존 프린스 파크(John Prince Park)는 700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자랑하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제공합니다. 공원 활동 중 일부에는 낚시, 보트 타기, 스키, 놀이터, 피트니스 트레일, 자전거 타기, 골프 연습장 및 자연 산책로가 포함됩니다. 또한 조명이 있는 농구장, 배구장, 테니스장도 있습니다. 가족 축구 게임을 즐기고 싶어하는 야외 스포츠를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운동장이 두 개 있습니다. 공원 내부에는 조깅에도 적합한 7마일의 포장된 자전거 도로가 있습니다. 피트니스 트레일은 공원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뿌리 덮개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1 마일이 조금 넘고 20 개의 스트레칭 위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립공원과 달리 이 공원에는 입장료가 없습니다.

캠프장은 277개 부지로 48에이커에 달합니다. 이 중 46개 지역은 오스본 호수(Lake Osborne)에 인접해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호수의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프장 전체에는 화장실이 딸린 샤워실 4개, 어린아이들을 위한 대형 놀이터 3개, 페탕크 코트가 있습니다. 모든 부지는 포장되어 있으며 30~50암페어의 물을 공급하며 일부는 완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와 아내처럼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곳은 훌륭한 장소입니다. 캠프장을 떠나 자전거 도로를 따라가면 자전거 도로 끝까지 8.5마일이 걸립니다. 이 시점에서 공원 입구로 돌아가기 위해 방향을 바꾸거나 보도를 따라 2.5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하루는 항상 이른 아침 조깅을 위해 피트니스 트레일까지 1마일을 걷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캠핑카로 돌아오면 야외 캠핑 난로에 준비한 간단한 아침 식사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청소 작업을 마친 후 자전거를 타고 포장된 산책로를 따라 달릴 시간입니다. 이는 아침 식사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녀는 운동을 위해 그것을 하고, 나는 여가를 위해 그것을 하며, 물론 그녀는 나를 남겨둔다.

저녁에는 일반적으로 캠핑 그릴을 사용하여 저녁 식사를 준비합니다. 그 후 캠프장 주변을 산책하는 것은 매우 즐겁습니다. 우리가 지나갈 때 얼마나 많은 동료 캠프 참가자들이 우리에게 말을 걸어오는지 항상 놀랍습니다. 대부분의 캠프 참가자들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다른 장소뿐만 아니라 그들의 문화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