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더 많이 먹어야 하는 7가지 이유

광고 죽은 얼마나 건강합니까? 이 인기 있는 아침 식사 음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귀리는 자연적으로 섬유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기 때문에 식단의 일부로 탁월한 선택이 됩니다. 귀리를 먹으면 포만감을 더 오래 느끼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 건강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2형 당뇨병의 위험도 줄일 수 있습니다! 죽 먹기를 시작해야 하는 7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섬유질 함량

모든 곡물 중에서 귀리는 식이섬유가 가장 풍부한 곡물 중 하나입니다. 식이섬유는 소화를 조절하고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오트밀과 같은 통곡물이 풍부한 식단이 제2형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특정 만성 질환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정기적으로 죽을 식단의 일부로 만들면 많은 영양적 특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 포화지방이 적다

귀리는 수용성 및 불용성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장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곡물과 달리 귀리에는 글루텐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귀리는 자연적으로 글루텐이 없습니다. 귀리는 동물성 식품에 비해 포화 지방 함량이 낮으며 트랜스 지방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포화지방 섭취량은 일일 칼로리의 5~6%로 제한해야 합니다. 이는 2,000칼로리 식단의 경우 하루 약 20g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트랜스 지방은 모두 피해야 합니다. 귀리에서는 트랜스 지방이 발견되지 않습니다 호두정과!

3) 비타민 B1의 공급원, 리보플라빈

죽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와 미네랄이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죽 한 그릇에는 정상적인 뇌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 B1과 리보플라빈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B1이 풍부한 식단은 피로를 줄이고 주의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세포 대사에도 중요하므로 피부를 건강하고 젊어 보이게 유지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비타민 B1에는 다른 건강상의 이점도 있습니다. 식사 후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죽에 꿀을 추가하여 달게 하거나 신선한 과일과 함께 즐겨보세요!

4) 심장이 건강하다

심장병을 예방하려면 복합탄수화물이 풍부하고 포화지방이 적은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리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나쁜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HDL 콜레스테롤을 높여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양이 풍부한 이 음식은 치아와 잇몸을 강화시켜 충치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리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은 정신 건강뿐만 아니라 근육 건강에도 필수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 함량이 높은 사람은 적게 섭취하는 사람보다 기분이 더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5) 망간의 공급원

망간은 토양, 식물, 물에서 발견되는 미량 미네랄입니다. 이는 인간에게 필수적인 영양소이므로 식단이나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망간은 뼈 건강, 면역 기능 및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신체가 콜라겐을 생성하고 콜레스테롤을 대사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신경 기능을 지원하고 신체의 항산화 활동을 조절합니다. Metabolic Pathways에 따르면 여러 연구에서 망간을 심장 건강상의 이점과 연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2000년 The Journal of Nutrition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혈액 내 망간 수치가 낮은 남성은 수치가 높은 남성보다 제2형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았습니다.

6) 수용성 섬유질은 혈당 수치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트밀의 수용성 섬유질은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제2형 당뇨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장 건강이 향상되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화 속도를 늦추고 식사 후 인슐린 생산이 크게 급증하는 것을 방지하여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오트밀은 신체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사용하는 리보플라빈(비타민 B2)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7) 비타민 E, 아연, 엽산, 마그네슘

이것들이 부족하지 않더라도 영양소 , 그들은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연은 상처 치유에 도움이 되며 엽산 결핍은 빈혈과 관련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는 동맥 경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마그네슘은 불안이나 우울증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든 죽에는 이러한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강철로 자른 귀리는 특히 그 함량이 높습니다.

요약

포리지(Porridge)는 일반적으로 우유와 설탕을 곁들인 전통적인 아침 식사 옵션입니다. 하지만 귀리는 더 이상 아침 식사용이 아닙니다! 식단에 죽을 추가하는 것은 섬유질 섭취량을 늘리고 소화를 원활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쉬운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더 오랫동안 만족감을 유지하고 하루 종일 간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귀리는 포만감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건강한 식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꼭 확인해 보세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Nutrition2change 가이드 .

헤어 케어 제품 구매를 위한 최고의 가이드

Back to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