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샘플 사업 계획 – 배울 수 있는 것

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출시했으며, 여전히 번성하고 있는 카페의 샘플 계획을 찾아 길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서울메이드카페.

글쓰기

언급한 대로 성공적인 샘플 계획을 찾으면 계획의 서사에 간결하고 명확한 글이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세심한 편집과 교정의 노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예상했던 것만큼 세부 수준이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계획이 작동하려면 운영 프로세스나 마케팅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설명할 필요는 없지만 선택한 고객, 시장 기회와 일치하는 전략적 수준에서 선택이 이루어졌음을 보여주면 됩니다. , 그리고 주어진 재정.

경쟁사 선정

계획의 경쟁 분석 섹션에서는 이 카페가 경쟁사를 어떻게 선택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주변 마을에 있는 수십 개의 카페를 나열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주요 경쟁업체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루지 않음을 의미하며 독자들이 고객이 선택할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경쟁업체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을 것입니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실제” 경쟁자가 없다고 설명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기 때문에 최소한 몇 명의 경쟁자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도 한 번도 그 동네에 들여온 적 없는 원두를 갈아주고 있고, 마을 주민들과 직장인들은 식사가 아닌 음식과 음료를 먹으러 어딘가로 가고 있다. 그 사업이 무엇이든 간에 경쟁자입니다.

재정적인 설명

완전한 계획이 표시되는 경우 재무제표의 의미와 작성 방법에 대한 서술적인 설명 없이 포함된 재무제표는 볼 수 없습니다. 독자가 스스로 강점을 판단할 수 있도록 수익 가정을 설명합니다. 특정 연도의 매출이나 이익이 감소하거나 비용이 크게 증가하는 등 주목을 끄는 재무 수치에 이상이 있는 경우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는 내러티브를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작가가 이런 이상한 사건을 설명하지 않는다면, 독자들은 그 질문을 그에게 직접 제기하고 계획에서 답을 빼는 그의 판단에 의문을 제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