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문제 및 작업

, 먼지, 전송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놀랍게도 컴퓨터를 청소하는 것은 작업 및 심지어 가정용품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의도한 방식으로 액이 결정하는 형태의 다음 단계는 공유를 스프레이 병에 넣는 것입니다. 조치를 취하는 스프레이병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병을 소멸에 직접 추가합니다. 노트북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대신에 옷에 미스트를 뿌리세요 갤럭시북4.

특별한 다양한 액을 만들거나 LCD 화면용으로 제작된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키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일반 해석수입니다. 추가로 힘을 가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에는 백식초와 특수수를 50:50으로 혼합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가까운 작은 용기에 보관하세요. 청소하기 전에 노트북을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보푸라기가 없는 활동세사 천이나 오래된 부츠 등 매우 부드러운 소재의 천에 서서 바르십시오. 천 천 대신 보푸라기가 없는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천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손가락 압력으로 인해 얼룩이 져 남을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쉽습니다. 천을 다르게 제에 담근 후 완전히 짜내십시오. 버릴 수는 없지만 어서는 안 됩니다. 세게 원하고 오랫동안 계속해서 불행해졌습니다. 마른 천으로 화면을 말리세요. 화면이 손상되는 경우 더 나은 화면으로 교체하려는 대부분의 노트북 제조업체에서 너무 많은 비용을 청구하므로 노트북 화면을 판매하는 노트북 회사를 시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 청소의 첫 번째 단계는 사용할 청소 용액을 찾는 것입니다. 많은 상업용 청소 제품은 일반 백화점이나 전자제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청소 제품에는 TV 클리너, LCD 클리너, 컴퓨터 청소 물티슈 등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대부분 집에서 노트북 화면 청소를 위해 만들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솔루션입니다. . 아주 고운 면포를 사용하고, 수건 등 거친 사용감이 있는 물건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천을 지나치게 적시지 마십시오. 과도한 세척액이 천에서 떨어져 노트북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젖지 않고 촉촉한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청소할 때 가장 좋은 것은 일반 증류수입니다. 보다 철저한 청소가 필요한 경우 식초(50/50)를 섞은 일반 증류수를 사용할 수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