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위한 수질의 중요성

하나님께서 주신 없어서는 안 될 선물인 물은 삶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빨래, 자동차, 요리, 음주 등과 같은 일상적인 사용에 필요합니다. 지구 표면의 약 70%가 그것으로 덮여 있습니다. 더 자세히 말하자면, 70% 중 96%는 염분입니다. 즉 바다에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1%는 분쇄된 것이고 2%는 신선한 것입니다. 언급할만한 점은 0.03%만이 오염되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색이나 냄새가 없는 식수를 마시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그리고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는 정수기도 많이 있습니다 쿠쿠얼음정수기렌탈.

영양분은 없지만 생명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물이 없으면 어떤 차가운 음료나 청량음료도 갈증을 해소할 수 없습니다. 인체에는 전체 양의 2/3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95%는 뇌에, 82%는 혈액에, 90%는 폐에 존재합니다. 2% 정도의 양을 줄이면 체온 문제, 흐릿함, 탈수증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필요한 만큼만 마셔도 여전히 건강 문제에 직면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은 불순물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려면 질이 양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불소는 우울증, 체중 증가, 뼈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방지하려면 깨끗한 물을 마시십시오. 그리고 정수기는 불필요한 세균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점토, 농약, 불화물 등의 불순물은 모두 폐기됩니다. 이 필터는 우물, 수돗물 등과 같은 모든 소스에서 세균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침전, 응고, 여과, 응집, 탈이온화, 경도 조정, pH 조정, 정화 등과 같은 다양한 정화 단계가 사용됩니다. 그리고 모두 이 단계는 세균이 없는 물을 보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필터에는 한외여과, 은나노, 역삼투 등 다양한 기술이 사용됩니다. 역삼투에서는 분자와 이온을 제거하기 위해 부분 투과막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Nano Silver는 박테리아의 성장을 제어하고 한외 여과 기술은 부유 입자를 제거합니다.

우리가 마시는 물의 질은 건강과 직결됩니다. 치료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와 조치를 취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안전한 음주를 할 수 있습니다. 호수, 강 등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가정에 공급되어 요리, 음주, 목욕 등 다양한 용도로 공급됩니다. 또한 이 공장에서는 미생물을 제거하는 폐수를 환경으로 배출하기 전에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