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력 검사를 받아야 하는 5가지 이유

청각에 대해 자주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청각은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감각 중 하나입니다. 귀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의 목소리부터 똑딱거리는 시계 소리까지 모든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귀를 관리하고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스리랑카에서 남은 평생 동안 보청기를 착용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인천보청기.

정기적으로 청력 검사를 받아야 하는 5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잘 듣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우리가 잘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실제로는 많은 소리를 놓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이 상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얼마나 변했는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테스트는 귀하의 청력이 변했는지, 얼마나 변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청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가능한 한 빨리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를 빨리 발견할수록 치료가 더 쉬워집니다. 청력 상실은 세상의 끝이 아닙니다. 보조기, 인공와우, 기타 보조 장치를 사용하는 등 이를 치료하고 함께 생활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그러나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가족으로부터의 고립.
우울증.
불안.
인지 기능 저하.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기다리지 말고 확인하십시오. 귀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원이 많이 있으며, 치료를 빨리 받을수록 좋습니다. 오늘 청각 전문의에게 연락하여 테스트 일정을 잡으세요. 그것은 당신이 내린 최고의 결정일 수 있습니다.

청력 상실은 흔하며 모든 연령대의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나이가 들 때만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청력 상실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내이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는 시끄러운 소음에 노출되거나 특정 약물 또는 기타 건강 상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에게 점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기 발견과 치료가 삶의 질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청력 손실을 치료하지 않으면 다른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질환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다른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여기에는 사회적 고립, 우울증, 불안, 심지어 치매까지 포함됩니다. 청력 상실 외에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의사를 만나 다른 잠재적인 원인을 배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같이 훨씬 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면 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특히 청력이 어느 정도 저하되었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하루라도 빨리 귀에 대한 점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면 문제가 악화되고 치료가 훨씬 더 어려워지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의 특정 유형의 보조 장치 및 보청기 가격은 매우 높을 수 있으므로 스리랑카에서는 보청기 배터리와 같은 액세서리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문제가 더 심각해지기 전에 문제를 초기에 제거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습니다.

신경과학 저널(Journal of Neuroscience)에 발표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치료받지 않은 청력 손실이 있는 사람들은 그러한 문제가 없는 사람들보다 인지 기능 저하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의 저자들은 이것이 이 상태가 정보 처리를 어렵게 만드는 뇌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이로 인해 기억력, 새로운 정보 학습, 멀티태스킹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