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방에 딱 맞는 천장형 선풍기 구입을 위한 편리한 가이드

겨울이 지나고 나면 모두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런 생각이 떠오르면 어리둥절해지며, 그 시대에 어떻게 하면 시원하게 지낼 수 있을지 생각하게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솔루션 중 하나는 실내에 전기 천장 선풍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선풍기.

천장 선풍기는 에어컨보다 저렴한 솔루션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이는 인도의 많은 가정에서도 사용되는 필수품입니다. 오늘날 시장과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천장 선풍기 모델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가정 장식과도 잘 어울립니다. 여름철 집의 ​​장식적 요구 사항과 기능적 요구 사항에 맞게 이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천장 선풍기는 실제로 공간을 식히는 것이 아니라 선풍기 아래에 앉아 있는 사람을 쓰러뜨린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을 느끼기 위해 방에 아무도 없을 때 선풍기를 계속 틀어 놓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이제 새로운 소식은 무엇인가요?

팬 디자인 조정: – 국내 최고의 팬 회사는 모든 크기의 방과 모든 방 장식에 고정할 수 있는 방식으로 디자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
에너지 절약 기능: – 이 여름 필수품의 최신 모델에는 팬을 에너지 스타 등급으로 만드는 훨씬 더 효율적인 모터가 있습니다.
운영 팁은 무엇입니까?

팬을 안전하게 설치하십시오. – 팬을 바닥에서 최소 7피트 높이에 설치하십시오. 천장에 꼭 맞는 디자인은 천장이 낮은 객실에 적합합니다.
추운 날에도 천장형 선풍기를 사용하세요. – 겨울철에도 선풍기의 모터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천장 근처에 갇힌 따뜻한 공기를 그물모양으로 순환시켜 따뜻한 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넓은 공간을 위해 2개 구입: – 400평방피트가 넘는 방의 경우 큰 천장 선풍기 대신 작은 크기의 천장 선풍기 2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하게 쇼핑하세요:-

선풍기를 구입 하고 방에 설치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습니다 . 팬이 그 아래에 앉은 사람들에게 최대한의 편안함과 시원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팬 블레이드는 36인치에서 60인치 사이입니다. 이 중에서 52인치 블레이드가 가장 일반적인 블레이드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중요한 점은 방 크기를 고려하여 적절한 크기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더, 팬을 직접 설치하려고 하지 마세요. 전문가를 고용하거나 팬 제조업체의 지원팀에 문의하여 방에 팬을 설치하세요. 설치하는 동안 안전을 보장하고 전기 연결에서 안전하게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