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블렌더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주방에서 도움이 될 핸드 블렌더를 찾고 있다면 구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핸드 블렌더를 구입하는 이유 중 하나는 준비 중인 소스와 부드러운 음식을 섞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침지 블렌더는 으깬 감자나 수프와 같은 부드러운 음식을 섞거나 블렌딩하는 데 도움이 될 만큼 강력하지만, 대부분은 반죽을 섞거나 얼음을 다지거나 야채를 자르는 용도로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노원구 맛집.

휴대용 또는 개인용 블렌더를 구입할 때 가장 먼저 내려야 할 결정은 유선 블렌더를 원하는지 무선 블렌더를 원하는지 여부입니다. 무선 블렌더를 사용하면 블렌더 코드가 닿을 정도로 전기 콘센트 근처에 음식을 가져갈 필요가 없으므로 더 많은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무선 블렌더를 사용하면 여행할 때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여행용 머그로 제공되므로 이동 중에 아침 스무디를 더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브랜드를 결정하기 전에 핸드 블렌더 시장에 왜 관심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케이크 믹싱, 수프 준비, 소스 만들기 등 최고의 핸드 믹서로 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많은 일을 핸드 블렌더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고품질 핸드 블렌더에는 다른 주방 도구의 작업을 복제하는 부착 장치가 있어 사람들이 재료를 더 쉽게 섞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 강력한 핸드 블렌더 중 다수는 감귤류 과일, 퓌레 음식, 잘게 썬 얼음을 섞어서 스무디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주서기와 블렌더 중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주서기는 스무디 목적으로 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스무디를 만들지 않습니다. 모든 종류의 과일에서 주스를 추출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잘게 자르거나 섞지 않습니다. 더 크고 더 비싼 블렌더(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급 블렌더를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Vitamix와 Blendtec을 비교합니다)는 주스를 짜고, 얼음을 자르고, 퓌레를 만드는 등 핸드 블렌더가 할 수 있는 다른 작업도 수행합니다. 하지만 64온스에는 재료나 음식을 추가해야 합니다. 믹서기에 부착된 투수. 핸드 블렌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블렌딩하기 위해 피처에 음식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핸드 블렌더는 스토브 위의 팬, 그릇 또는 사용하려는 기타 용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핸드 블렌더에는 거품기와 같은 추가 부속품이 함께 제공될 수 있지만, 더 비싼 모델에는 음식을 자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지기, 블렌딩 피처, 때로는 운반 케이스가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달러 미만부터 100달러 이상까지 다양하며 대부분의 백화점과 주방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핸드 블렌더를 청소하는 것도 기존 블렌더보다 훨씬 쉽기 때문에 이 주방 도구는 소유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친숙한 브랜드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Cuisinart가 당신이 항상 충성하는 브랜드라면, 단순히 완벽한 제품이라고 가정하기보다는 Cuisinart 스마트 스틱 핸드 블렌더 리뷰를 꼭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