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세사, 폴리에스테르 및 스웨이드 직물 소파를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직물은 다양한 소재, 색상,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흥미롭게도, 직물이 손상되면 그 부분을 다시 가공하여 새롭고 산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소유자는 저렴하고 유지 관리가 쉽기 때문에 패브릭 가구에 투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극세사, 폴리에스터, 스웨이드도 직물이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면, 린넨, 울, 나일론과는 다릅니다. 오늘은 폴리에스테르, 극세사, 스웨이드 가구 청소를 위한 DIY 치료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문손잡이.

소독용 알코올로 극세사 소파 청소하기

극세사 소파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촘촘하게 짜여져 변화무쌍한 매우 부드러운 폴리에스터 원단입니다. 하지만 먼지나 얼룩에는 취약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려면 정기적인 패브릭 소파 청소 애들레이드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먼저 가구의 케어태그를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S’ 관리 태그가 표시됩니다. 이는 용제 기반 솔루션이 이 품목에 적합함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을 따라야 합니다.

필요한 것

식기세척기 액체
증류수
소독용 알코올
극세사 천
스프레이 병
진공 청소기
단계별 극세사 소파 청소 과정

해당 지역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표면 수준의 먼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구 뒷면, 바닥, 머리받침대 등 까다로운 부분에 대해서는 진공청소기와 함께 실내장식용 브러시, 막대, 호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방세제 ¼과 증류수를 섞어 용액을 준비하세요. 극세사 천으로 용액을 바르십시오. 첫 번째 신청 후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이제 마른 천으로 닦아주세요. 이 식기 세척액은 어두운 반점과 얼룩을 제거합니다. 물은 소재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액상용액에는 물의 사용량을 줄여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소독용 알코올을 바르면 됩니다. 용제 기반 솔루션입니다. 해당 부위에 소독용 알코올을 뿌리고 마른 극세사 천으로 닦아냅니다. 이 작업을 몇 번 수행하십시오. 얼룩이 제거됩니다.

악취 제거

베이킹 소다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중탄산나트륨은 세균을 죽이고 악취를 쉽게 제거하는 강력한 성분입니다. 베이킹소다를 환부 전체에 뿌리고 하루 정도 기다려주세요. 다음날에는 방에 악취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부위를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여 가루 먼지를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