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

24시간 도시, 그렇습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로 알려진 뉴욕입니다. 뛰어난 레스토랑과 쇼핑부터 멋진 관광 기회와 활동에 이르기까지 경험할 수 있는 멋진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경험 중 하나는 외식입니다. 예, 뉴욕시는 전 세계에서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과 최고의 요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냥 놓치면 안 됩니다.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값비싼 고급 식사를 즐길 수도 있고 최고의 피자를 맛보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 도시에서는 호화롭게 식사하거나 저렴한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대구 북구청 맛집.

뉴욕 시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기 위해 최고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장소 목록이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육즙이 풍부한 포터하우스 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뉴욕 최고의 레스토랑의 이름을 제공합니다. 뉴욕시 스테이크 하우스는 여러분이 맛본 모든 종류의 최고의 스테이크를 제공합니다.

1. 그래피티 푸드 앤 와인 바(Graffiti Food and Wine Bar): 그래피티는 이 세상에서 전혀 볼 수 없는 일렉트릭 요리와 맛있는 요리를 독특하게 혼합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2. 스트립 하우스(The Strip House): 식욕이 왕성한 것을 추천합니다. 랍스터 비스크부터 시작해 뉴욕 스트립, 립아이 또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3.Peter Luger Steakhouse: 현금 결제만 가능한 레스토랑이지만 스테이크가 최고입니다. 그들은 브루클린의 윌리엄스버그에서 가장 뛰어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맨해튼에서 택시로 짧은 거리에 있으며 여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4.Sparks 스테이크하우스: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5.Keens Stakehouse: 맛있는 양고기 갈비와 최고급 사이드 스테이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6.BLT 스테이크: 이 레스토랑의 하이라이트는 립아이 스테이크와 행거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는 베어네즈, 양 고추냉이, 3가지 머스타드 등 원하는 소스를 선택하여 절단됩니다.

7.딜런 프라임(Dylan Prime): 뉴욕 스트립과 필레미뇽이 제공됩니다.

8.올드 홈스테드 스테이크 하우스: 다양한 종류의 고베 스테이크를 제공합니다. 차가운 해산물 전채 요리와 크림 시금치가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