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는 폐기물 관리를 위해 플라스틱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일상생활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 이점을 지닌 플라스틱의 등장은 이제 일상적인 필요가 되었습니다. 생산이 급증하면서 사람들은 당연하게 여겨졌습니다. 환경을 쓰레기로 버리는 것은 육지뿐만 아니라 바다에도 엄청난 오염을 가져왔습니다.

연구 및 보고서에 따르면 거의 800만 톤에 달하는 플라스틱이 바다에서 흘러나옵니다. 플라스틱 오염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NGO, 단체, 심지어 정부까지 폐기물 관리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생태계에 대한 심각한 위협을 예방하기 위해 신청하는 방법 중 하나는 플라스틱 대체품을 찾는 것입니다 서울폐가구수거.

플라스틱의 대안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재사용 가능한 용기 사용

● 일회용 플라스틱 병이나 캔을 사용하지 않음

● 황마와 종이봉투 홍보

● 쓰레기 분리를 위해 다양한 쓰레기통 사용

● 생분해성 폐기물 재활용

인도의 일부 지역뿐만 아니라 많은 국가에서는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대나무 소재를 사용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Bamboo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널리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기능과 유용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린 골드’로 불리는 대나무는 친환경 소재입니다. 재사용, 갱신, 재활용 – 세 가지 R은 폐기물 관리 과정에서 잘 정의될 수 있습니다.

대나무가 “그린 골드”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 대나무는 자연이 선사하는 천연 항균 및 항진균 선물입니다.

● 속이 빈 긴 새싹을 키우는 데에는 어떤 형태의 농약이나 비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이 긴 새싹의 재성장은 수확 기간이 3~5년이면 더 쉽습니다.

● 다시 심을 필요가 없는 튼튼한 새싹입니다.

● 대나무는 자연적으로 침식된 토양을 재건하여 환경에 35% 더 많은 산소를 생성합니다.

● 긴 재활용 소재로 인도, 중국, 남미, 아프리카, 미국 등 어떤 환경에서도 재배가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대신 대나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인가요?

● 매일 뉴스 포털에서는 플라스틱 폐기물이 어떻게 환경에 위협이 되는지에 대한 다른 뉴스를 보도합니다. 백만 개가 넘는 플라스틱 폐기물이 해양 생물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플라스틱을 생산하는 석유 매장량이 많습니다. 정제 및 시추 과정은 해당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밭에서 대나무를 재배하는 것보다 훨씬 더 해롭습니다.

● 석유 등을 사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플라스틱 개발에 필요한 많은 양의 에너지와 화학물질이 생산됩니다. 이러한 비닐봉지는 환경에 해롭고 일상생활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대나무가 더 나은 대안인지 물었을 때, 명시된 이유가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세요. 곳곳에 플라스틱이 있습니다. 많은 가구를 대나무로 바꾸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