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화가 보험

페인팅 도급업자로서 당신은 페인팅 작업 중이나 작업 후에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항상 올바른 보험 정책을 갖고 싶어합니다. 사고로 인해 귀하 또는 귀하의 직원 중 한 명이 재산에 손해를 입히거나 업무 중에 제3자가 다치는 책임이 있는 경우, 귀하는 그러한 손해에 대해 본인 부담으로 지불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가 보장받을 수 있도록 올바른 보험 정책을 가지고 계십시오 HR교육

재산 피해나 신체 부상 등의 금전적 손실로부터 귀하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유형의 보장 옵션이 있습니다. 일부 클라이언트 프로젝트와 모든 정부 프로젝트에서는 프로젝트에 입찰하기 전에 보험 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적절한 금액이 필요한 올바른 보험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보장 범위는 귀하가 고용한 업무의 범위와 규모에 따라 다릅니다.

중요한 화가 보험 보장:

일반 책임 보험

일반 책임 보험은 도장 회사를 사고와 청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유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정책입니다. 이 정책은 잘못된 기술로 인한 피해, 재산 피해 및 부상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때때로 고객은 계약자로서 귀하가 하도급업자를 위한 별도의 보험에 가입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일반 책임 보험은 사고와 관련된 모든 의료비, 피해 비용, 소송 비용을 지불합니다. 보장 범위는 귀하의 보험 한도까지만 비용을 보장합니다. 귀하의 회사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올바른 보험에 가입하려면 숙련된 대리인과 협력하십시오.

빌더 리스크

건축업자 위험 보험은 자재가 일시적으로 보관되어 있는지, 배송 트럭에 있는지 또는 작업 완료를 위해 설치를 기다리는 동안 귀하가 소유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프로젝트 중에 사용된 자재에 대한 손상을 보장합니다. 손상 유형은 화재, 바람, 물, 도난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보장 범위가 없는 경우 재료 교체에 대한 책임이 귀하에게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