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눈 수술 Beverly Hills- 당신이 알아야 할 사항.

라식 눈 수술은 특히 시력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중요한 결정입니다. 여기에는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 안경을 사용하는 사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눈 수술 비버리힐즈는 근시(근시) 또는 때로는 원시(원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시술입니다. 레이저 눈 수술에는 라식과 라섹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Lasik은 Laser-assisted In situ Keratomileusis를 의미하고 Lasek은 Laser-assisted Sub epithelial Keratomileusis를 의미합니다. 라식은 보다 널리 사용되는 레이저 수술 기술입니다. 라섹은 주로 라섹 시술을 받는 데 필요한 건강 또는 연령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김포통증의학과.

비벌리힐스 라식 눈 수술을 받기 전에 꼭 만나야 할 건강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시술에 적합한 것으로 간주되려면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라식 안과 의사 Beverly Hill은 최소 2년 동안 안정적인 안경 또는 콘택트 렌즈 처방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2. 근시, 원시 또는 난시와 같은 일반적인 굴절 이상 유형 중 하나의 영향을 받습니다.

3. 수술의 효과나 적절하고 빠른 치유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안과 질환, 일반 질환을 앓고 있지 않은 분. 당신은 전반적으로 건강 상태가 양호합니다.

4. 이 절차를 수행하려면 절차의 이점과 위험은 물론 적절한 대안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받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안경, 콘택트 렌즈 또는 각막 교정술(ortho-K)과 같은 비수술적 해결책과 방사상 각막절개술(RK), 전도성 각막이식술(CK), 렌즈 이식 또는 안구내 수정체 절제술과 같은 기타 수술 절차가 포함됩니다. 렌즈 임플란트.

5. 귀하는 현실적인 기대를 갖고 있으며, 수술을 통해 안경 및 콘택트 렌즈에 대한 의존도가 줄어들지만 이를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라식 안과 의사 Beverly Hill이 귀하의 건강이 안정됨에 따라 라섹을 권장하거나 약물 치료를 제공하게 만드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1. 약시(게으른 눈), 사시(근육 불균형), 심한 안구 건조, 이전의 눈 수술이나 부상, 또는 영향을 줄 수 있는 재발성, 잔류성 또는 활성 눈 상태와 같은 특정 눈 문제 또는 눈 문제의 병력이 있는 경우 치유. 의사에게 알려야 할 다른 조건으로는 이전 수술로 치유된 켈로이드 흉터, 허리 문제, 밀실 공포증 또는 수술이나 회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심리적 문제가 있습니다.

2. 스테로이드, 면역억제제 등의 약물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약물은 치유 과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귀하는 치유를 지연시키는 상태나 질병(예: 자가면역 또는 콜라겐 혈관 장애, 조절되지 않는 당뇨병) 또는 단순포진 및 대상포진을 포함한 특정 눈 바이러스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4. 각막에 심각한 흉터가 있습니다.

라식 눈 수술 비벌리힐은 최대 15분 정도 소요되는 빠르고 고통 없는 수술이며, 때로는 의사가 칼날 없는 라식 눈 수술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착용을 중단하고 싶다면 이것이 최선의 해결책입니다. Beverly Hill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식 눈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모든 외과 의사는 유능하고 능숙하여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