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음식 지구

3번가(Third Street)
미국 전역에서 가장 역사적이고 유명한 식당가 중 하나는 로스앤젤레스 교외 산타모니카 시내 3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공식적으로 “3번가 산책로”로 알려져 있으며 요리 기술과 프레젠테이션으로 매우 유명해진 수많은 식당과 고급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광센터로서는 이보다 더 좋은 위치는 없었을 것입니다. 레스토랑 외에도 Third Street에는 다양한 쇼핑 센터와 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이 관광 핫스팟이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태평양에서 불과 2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날씨가 좋다는 점이다 세부맛집.

코리아타운
한국계 문화, 전통, 사람들을 위한 로스앤젤레스의 많은 작은 동네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로스앤젤레스의 윌셔 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부분 놀라운 요리로 유명합니다. 코리아타운이 고작 3마일에 불과하지만 12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는 이 도시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작은 지역에는 밤의 유흥을 즐기는 것부터 쇼핑과 외식까지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다양한 도시 및 한국 문화 소매점을 포함하는 수많은 훌륭한 쇼핑 센터. 쇼핑을 통해 한국 문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전통 의상이나 기타 액세서리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소텔(Sawtelle)은
웨스트 로스앤젤레스(West Los Angeles)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주의 비통합 지역입니다. 미국 연방 정부나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몇 안 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민간 기업이 설립되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는 정반대이기 때문입니다. Sawtelle은 로스앤젤레스 시로 둘러싸여 있어 비즈니스 기회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그러나 도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 중에서 단 한 가지만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웨스트 로스앤젤레스 지역 중 이 지역에는 일본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Sawtelle을 새로운 집이라고 부르며 비공식적으로 Little Japan이라고 부릅니다. 여기에는 누구나 일본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할 일이 많이 있지만, Sawtelle에 있는 레스토랑의 장엄함과 비교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