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의 가장 중요한 명소

크레믈린 궁전
모스크바 크렘린은 모스크바 강의 왼쪽 기슭에 위치한 도시의 실제 도시입니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창조되어 온 세계에서 가장 큰 건축 앙상블 중 하나입니다. XIV-XX 세기의 러시아 건축 랜드마크는 27,7헥타르의 영토에 위치해 있습니다. 크렘린의 각 부분은 고유한 역사와 독특한 건축학적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렘린에서는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팀빌딩게임.

새롭고 고대의 광장
고대 교회가 많다
장엄한 궁전
많은 역사 및 행정 건물
차르 벨과 차르 대포
그림 같은 정원
많은 흥미로운 박물관과 박람회(예: 모스크바 크렘린의 보물 및 유물, 무기고 챔버).
키타이-고로드
키타이고로드는 모스크바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영토 정착은 11세기에 시작되었으며 14세기에는 벨리키 포사드(Veliky Posad)라는 이름으로 무역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이 문화 및 역사 지구는 붉은 광장 근처 모스크바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날 Kitay-gorod는 러시아 수도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러시아 역사와 문화와 관련된 흥미로운 장소와 기념물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Kitay-gorod 영토에서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붉은 광장을 구경하세요
모스크바의 유명한 거리(Varvarka St., Nikolskaya St. 및 Ilyinka St.)를 따라 걸어보세요.
Kitay-gorod의 가장 오래된 지역인 Zaryadye를 방문하세요.
많은 고대 교회, 역사적인 건물 및 기념물을 구경하세요
모스크바 강의 환상적인 전망을 즐기세요
그 밖에도 많은 흥미로운 명소를 구경해 보세요.

모스크바의 미술관
모스크바는 다양한 박물관이 많은 도시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러시아 수도의 유명한 미술관 중에는 트레티야코프 갤러리(Tretyakov Gallery)와 푸쉬킨 박물관(Pushkin Museum)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