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립밤을 구입하는 방법?

좋은 립밤을 구입하는 방법?
건조한 입술은 모든 계절, 특히 겨울에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입술이 너무 갈라지면 벗겨질 수도 있고, 때로는 출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입술 피부는 손상되기 쉬우므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보호해야 한다. 좋은 립밤은 사계절 필수품이자 이동 중에도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천호역 피부과.
여름에도 립밤이 필요한가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갈라진 입술을 겨울과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년 중 다른 시기에도 입술이 갈라지고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입술을 일년 내내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입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점은 여름에는 태양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야 하므로 SPF가 좋은 립밤이 필수라는 사실입니다. 적절한 SPF가 포함된 좋은 제품을 찾고 있다면 곧바로 Critic 으로 가십시오 .
인도 남성을 위한 최고의 립밤
립밤 구입 방법에 대한 A부터 Z까지의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절을 확인하세요. 여름에는 주름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더 가볍고 오일 성분이 많지 않은 립밤이 필요합니다. 여름에도 각질이 일어나고 가려움증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년 중 더 더운 시기에도 밤은 필수입니다. 반면, 겨울에는 튼튼한 립밤을 사고 싶을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정 활동을 할 때 입술을 보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영 : 수영할 때는 항상 노출된 모든 부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입술에도 같은 규칙이 적용됩니다. SPF가 포함된 립밤을 구입하고 방수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많은 방수 립밤은 수영선수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서핑, 스키, 래프팅, 카누, 제트스키 등 기타 수상 활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 또는 캠핑 : 캠핑이나 하이킹을 할 때는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는 밤이 필요합니다. 그러니 배낭에 꼭 립밤을 챙기세요. 날씨 변화로 인해 입 주변이 건조해질 수 있으며, 걷거나 등산을 하게 되면서 탈수 증상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배낭에 립밤을 가지고 있으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광욕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광욕을 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노출을 받게 될지 잘 알고 있습니다. 다음 여름 휴가를 계획할 때 필수품 목록에 립밤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광욕을 할 때 가방에 가지고 다니세요.
겨울 활동 : 스노보드, 스키, 스노튜빙, 하이킹 등을 할 경우 보습력이 좋은 립밤을 발라야 합니다. 매서운 찬 바람은 입술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항상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