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나이트라이프에서 재미있는 경험을 즐겨보세요

당신은 인생의 모든 여가를 누릴 수 있는 곳을 갈망하고 있습니까? 정신없는 디스코텍, 라운지, 바의 삶을 동경하시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확실히 파티광이고 밤의 유흥에 열광합니다. 밤의 유흥 경험에 매력을 더할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뭄바이 나이트라이프의 매력을 귀하의 경험에 추가하십시오 주소위키.

봄베이이자 인도 마하라슈트라 주의 수도로 잘 알려진 뭄바이는 소개가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뭄바이 관광청은 이 일어나는 도시를 신비와 놀라움의 멋진 패키지로 만듭니다. 멋진 문화, 해변, 맛있는 음식, 갤러리, 박물관, 미니 바자회, 민족 시장,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혹적인 사원으로 유명합니다. 트렌디한 분위기, 활기찬 에너지, 놀라운 문화가 결합된 곳입니다. 따라서 인도의 상업 및 엔터테인먼트 수도인 이 곳으로의 여행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제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된다면? 어떤 디스코텍, 바, 펍을 방문할까요? 그렇다면 뭄바이 관광청이 뭄바이의 밤문화와 뭄바이에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포괄적이면서도 가치 있는 브리핑을 통해 여러분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

밤을 살아라

“바닥을 태워라”, “파티 시간이다”, “오늘 밤에 소란을 피워라”는 밤 파티를 생각할 때 우리 마음을 사로잡는 문구 중 일부입니다. 화려함을 더한다면 뭄바이는 은막스타들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뭄바이의 놀라운 디스코텍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엔지마

그것은 뭄바이에서 일어나는 디스코텍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4200평방피트의 넓은 면적에 펼쳐져 있습니다. 숨막히는 분위기, 댄스 플로어, 시가룸, 2개의 바, 멋진 라운지를 갖춘 이 디스코텍은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가장 멋진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9시 30분부터 오전 3시 30분까지 이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커플당 Rs 800-1000입니다. 금요일, 토요일에는 커플당 Rs 1500-2000입니다.

불과 얼음

이 디스코텍은 약 1000~1200명이 한 번에 비트를 칠 수 있는 놀랍고 가장 큰 댄스 플로어로 존경받고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정말 재미 있고 사랑스럽고 멋진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멀티 레이저 쇼가 이곳에 멋진 추가 요소입니다. 비용은 Rs 400-800이며 오후 9시 30분부터 오전 1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뭄바이에서 해야 할 일들

에셀월드에서 수상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이 인디언 소유의 디즈니랜드에서는 아쿠아 다이브(Aqua Dive), 헤지 메이즈(Hedge Maze), 크레이지 컵(Crazy cup) 등과 같은 놀라운 놀이기구를 타고 야생의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외에도 비디오 게임, 아이스 스케이팅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숨막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곳은 할 일을 많이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