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오디오 Inc에서 유선 인터콤을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인터콤은 사무실, 대형 건물, 병원, 학교, 심지어 집 등 어디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전자 통신 장치입니다. 버튼만 누르면 서로 다른 방에 있는 사람들이 즉시 서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선과 무선의 두 가지 유형의 인터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폰설치.

가치 측면에서 할인 오디오, Inc.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스카운트 오디오(Discount Audio, Inc.)의 주요 목표는 소비자 만족입니다. 가정과 조직을 위해 유선 인터콤 또는 무선 인터콤 시스템을 구매하려는 경우 할인 오디오, Inc.를 선호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Anchor Intercom Systems 판매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최고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콤, 스피커 모니터, 휴대용 PA 시스템, 보조 청취 장치, 음향 강연대, 회의 시스템 및 액세서리와 같은 Anchor Audio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나고 진보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nchor Audio는 명확성, 신뢰성 및 단순성을 모토로 하는 종합 품질 개념을 사용하여 캘리포니아주 칼스배드에 있는 자체 공장에서 자체 제품을 제조합니다. Anchor Audio는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의 내구성과 오래 지속되는 제품을 만듭니다.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이며 품질면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판매하는 인터콤 시스템은 1. PortaCom과 2. ProLink 500의 두 가지 유형입니다.

유선 인터콤 시스템을 구매하려면 PortaCom 유선 인터콤 시스템을 구매하세요. PortaCom은 유연한 고성능 시스템을 갖춘 유선 인터콤입니다. 전력과 품질을 잃지 않고 두 개의 채널을 제공합니다. 확장 가능하고 휴대 가능하며 랙 장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PortaCom은 중학교 극장, 지역 케이블 스튜디오, 교회 환경 또는 고등학교 축구 코치에게 판매할 수 있는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포함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동 및 설정이 쉽습니다. 유선 전이중 인터콤이 있는 2채널, 최대 20개의 헤드셋 용량, 편안한 단일, 이중 또는 혼합 헤드셋, 휴대 가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금속 팩, 표준 이중 차폐 마이크 케이블 및 마지막이지만 적어도 그것은 고성능과 저렴한 비용입니다. 또한 portacom용 AC 전원 모듈, portacom용 앵커 아머 하드 케이스, 윙맨용 안테나 브래킷, portacom 인터콤용 분기 상자, NiMH AA 배터리, portacom용 전원 콘솔, portacom용 프로그램 믹서, portacom용 랙과 같은 portaCom 액세서리도 제공됩니다. 전원 콘솔, 윙맨, XLR 케이블 25피트 M/F, XLR 케이블 50피트 M/F, XLR 케이블 75피트 M/F 및 더 많은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여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