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음료 – 좋은가, 나쁜가? 대안이 있나요?

격렬한 운동이나 게임 후에 차가운 스포츠 음료를 마시는 것만큼 좋은 것도 없습니다. 상쾌하고, 선택할 수 있는 맛이 많고, 몸에도 좋죠? 글쎄요,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운동을 하거나, 달리거나, 스포츠를 하는 등 신체적인 활동을 할 때 땀을 흘리면 많은 영양분과 미네랄이 손실됩니다. 근육도 파괴되기 때문에 단백질도 손실됩니다. 간단한 기분 전환은 스포츠 음료가 될 것입니다. 손실된 체액을 보충하고 칼륨, 나트륨 및 기타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장점에도 불구하고 단점도 있습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스포츠 음료는 동등하게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설탕, 나트륨 및 치아 법랑질에 해로운 특정 산이 엄청나게 함유된 음료도 있습니다. 착색제와 같은 다른 화학 물질도 있습니다. 몸에 부족한 것이 너무 많으면 무언가를 마시거나 먹으면 쉽게 흡수됩니다. 그리고 효과적으로 회복되어야 할 신체가 건강에 해로운 것들로 가득 차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영양 라벨에서 성분을 볼 수 있으므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포츠 음료를 마시기로 결정했다면 먼저 라벨을 확인하세요. 건강에 해로운 것 같으면 다른 옵션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업용 음료의 장점 덕분에 시장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안을 원한다면 바나나 하나로 충분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바나나는 칼륨 함량으로 인해 근육 경련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천연 설탕 함량은 강렬한 신체 활동 후에 신체에 스스로 보충하는 데 필요한 탄수화물 함량을 제공합니다.

물론, 모든 활동 후에는 목이 마르고 바나나가 그 모든 갈증을 채워주지 못한다는 사실을 해결해야 합니다. 글쎄요, 그건 사실이에요. 그래서 당신은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강력한 바나나가 등장하는 나만의 셰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중간 크기 바나나 1개, 으깬 얼음, 유리 또는 초콜릿 우유를 섭취하세요. 응, 맞다고 들었어, 초코우유.

여기서 중요한 점은 신체에 탄수화물 대 단백질 비율을 4:1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신체는 손실된 에너지 공급을 탄수화물 형태로 보충할 수 있으며 동시에 근육에 단백질을 공급하여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의 영양분과 초코우유의 칼슘, 기타 미네랄도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맛도 끝내줍니다.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저칼로리, 저당분 초코우유를 선택해보세요. 하지만 운동 후에는 신체의 신진대사율이 높아지므로 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