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야채 샐러드 섭취로 건강 문제 감소

 

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춰줍니다. 샐러드는 주로 양배추, 토마토, 오이, 당근, 양파와 같은 생야채로 준비됩니다. 강한 맛을 내기 위해 마늘, 레몬 주스, 바질, 파슬리와 같은 약초를 샐러드에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질감을 얻기 위해 다양한 과일이나 채소로 샐러드를 포장해 보세요  대구 등촌.

하루에 한 번 이상 샐러드를 먹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즘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준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매일 우리는 정크 푸드를 먹게 됩니다. 따라서 과도한 칼로리와 지방으로 인해 신체는 과도한 체중을 얻습니다. 신선한 샐러드를 가득 담은 그릇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높은 섬유질 함량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킵니다. 야채나 과일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두 가지를 모두 조합한 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몸에 강력한 항산화제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샐러드:

풍부한 섬유질과 풍부한 영양분을 몸에 공급하는 다양한 샐러드가 있습니다. 다음은 더 맛있는 방법으로 샐러드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건강한 샐러드 요리법입니다.

새싹 샐러드:-

재료 – 신선한 새싹, 토마토, 양파, 오이, 칠리를 톡 쏘는 레몬과 섞습니다.

장점 – 새싹은 풍부한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혈압 수준을 조절합니다. 또한 엽산, 나이아신, 아연 등 모발에 좋은 영양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운 샐러드 믹스: –

재료 – 이국적인 야채, 절인 아기 오이, 코티지 치즈, 당근, 올리브, 토마토, 콩.

장점 – 군침이 도는 이 샐러드는 맛있는 파슬리 포도나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혼합 구운 샐러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변비를 치료합니다. 브로콜리는 계절 문제로 인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콩 샐러드 3개: –

재료 – 강낭콩, 콩/검은 눈 완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