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이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 특히 남성들은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면 하루에 권장되는 단백질 섭취량을 얻는 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역 식품 보충제 상점에서 체중 감량을 위한 단백질 쉐이크를 조사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종류의 단백질로 인해 확실히 혼란스러워합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했을 때 저는 아미노산 쉐이크가 체중 감량을 위한 단백질 쉐이크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틀렸어! 이 내용은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과 제가 초보 보디빌더 또는 몸매를 회복하려는 사람에게 제안하고 싶은 내용을 다룰 것입니다 헬스부스터.

식사를 통해 체중 감량을 위한 단백질 쉐이크:

먼저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사자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당연하게도 다양한 식품이 그리울 것 같아요. ‘빨간’ 음식보다는 신선한 가금류처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깨끗’할수록 좋습니다. 또한 모든 다이어트 전략 프로그램에 포함될 수 있는 체중 감량을 위한 저렴한 단백질 쉐이크 자원도 많이 있습니다.

세 가지 종류의 식사에는 계란, 콩, 사료가 포함되는 매우 훌륭한 아미노산 재료를 발견했습니다. 계란이 건강에 좋은지 아닌지, 그리고 하루에 얼마나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는 항상 사람들의 관심입니다. 쉬운 대응은 원하는 달걀 흰자색 와인을 모두 먹는 것입니다. 달걀 흰자색 와인은 아미노산과 영양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단계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 멍에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콩은 또한 아미노산의 훌륭한 자원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고통스럽고 바람직하지 않은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 평소에는 콩을 먹어도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콩 한 캔을 통째로 먹어도 낮에는 확실히 좋은 상황이 있었습니다. 개인의 신체가 콩을 잘 섭취할 수 있다면 콩은 섬유질과 단백질의 놀라운 자원이기 때문입니다.

쌀은 놀라울 정도로 양이 풍부하고, 찢고 싶을 때 정기적으로 먹는 식사여야 합니다. 흰색 사료보다는 길이가 긴 사료나 갈색 사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 사료 알갱이와 갈색 사료는 흰색 사료처럼 영양분이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유청 농축물:

웨이 포커스는 체중 감량을 위한 가장 저렴하고 쉬운 유형의 단백질 쉐이크 중 하나이며, 어떤 종류의 보충제 매장에서든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이어트 전략 계획에 단백질을 추가하려는 초보자에게 제가 제안하는 종류의 단백질입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이 단백질 쉐이크의 문제점은 사람들의 배를 실망시키고 가스가 차고 부어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청 단백질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징후가 전혀 나타나지 않지만 체중 감량을 위한 단백질 쉐이크를 사용하면 이러한 가능성이 확실히 향상됩니다.

분리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