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커키로의 휴가 스키 여행 계획하기

올 겨울 뉴멕시코주 앨버커키로 스키 여행을 계획해야 할 이유는 많습니다. 호텔과 리조트가 직장에서 벗어나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슬로프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겨울 야외 유대감을 쌓으세요! 스키는 운동을 하고 겨울의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눈 덮인 슬로프로 가는 길에 도움이 되도록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데 유용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모든 사람이 참여하는 날짜 설정하기 함께
갈 사람과 슬로프에 머물고 싶은 기간을 결정한 후에는 그룹이 가능한 날짜를 선택하세요. 스키 시즌은 보통 11월 중순부터 7월까지입니다.

스키장을 고려하십시오.
그룹의 능력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입니다. 초보자가 있는 경우 귀하의 일정(및 재정)에 잘 맞는 강습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목적지에 있는 스키 리조트의 웹사이트를 확인하면 그들이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것이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어떤 거래가 진행 중인지. 리조트에서 벗어나 숙박하는 것이 더 저렴한지 알아보기 위해 인근 앨버커키 호텔을 확인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숙박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리조트에 머물고 싶나요, 아니면 호텔에 머물고 싶나요? 리조트는 이동 방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숙박하기에 매우 편리하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매우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은 슬로프에 가려면 차량이 필요하지만 비용이 더 저렴하고 쇼핑 센터나 지역 오락 시설 옆에 있을 수 있으므로 단순히 스키만 탈 수는 없습니다. 둘 중 하나를 미리 예약하고 제 시간에 결제가 완료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이나 극장과 같이 방문할 수 있는 다른 활동에 대해서는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그에 따라 계획하고 짐을 꾸리
십시오. 여행에 필요한 차량을 미리 계획하고 슬로프 여행을 위해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언제 떠나고 싶은지 결정하고, 원하는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지 않도록 그 시간을 지킬 계획을 세우세요.

짐을 꾸릴 때는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이틀 동안의 옷을 추가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 전에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생각나는 것을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이 목록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가지고 왔는지 확인하고 돌아올 때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스키 장비와 함께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복장도 잊지 마세요. 일반적인 세트를 챙기는 것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리조트나 호텔에서 매우 더운 겨울옷을 입고 있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자외선 차단제와 립밤도 꼭 챙겨가세요! 많은 스키어들이 이 사실을 잊어버리고 휴가에서 돌아오면서 햇볕에 그을린 흔적이 뚜렷하고 입술이 갈라진 상태로 돌아옵니다.

미리 훌륭한 계획을 세우면 여행이나 잊어버린 것에 대해 걱정하는 시간을 줄이고 눈 속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