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요리 투어를 즐기는 3가지 방법

태국은 놀라운 명소와 멋진 광경이 있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문화, 역사, 자연의 아름다움이 풍부한 태국 음식 투어는 태국 음식의 미묘한 맛뿐만 아니라 각 요리, 재료, 요리 기술 또는 구매처가 보여주는 다양한 문화적, 역사적 공명으로 인해 특별해집니다.

태국 요리 휴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3가지 환상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상 시장을 탐험해보세요  세부맛집:

태국의 수상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수상시장은 상업 활동의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방식으로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갓 요리한 랍스터, 게 다리, 구운 새우, 뜨거운 돼지고기 국수 수프 등을 배에서 상인에게서 직접 구입해 맛볼 수 있습니다. 보트에서 구입한 간식을 집어넣으면서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신선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다양한 가판대를 통과하면서 자신의 작은 보트에 편안히 앉아보세요.

거리 시장에서 거래하는 요령을 배우십시오.

태국 요리 투어에서 가장 흥미로운 경험 중 하나는 나중에 요리 세션에 사용할 거리 시장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거리 시장에는 맛있는 과일과 채소, 신선한 해산물, 현지 재료, 맛있는 과자가 가득합니다. 현지인과 동행하면 적시에 물건을 선택하는 방법, 방문하기 가장 좋은 노점, 그리고 성공적으로 흥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단순히 받아들여지는 것이 아니라 방문할 때 소매 속에 숨겨 두는 매우 유용한 기술입니다. 거리 시장.

전통적인 칸토케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일련의 코스로 구성된 식사와 칸타오케 저녁 식사는 태국 여행 중 반드시 경험해야 할 정통 태국 경험입니다. 매콤한 샐러드, 향기로운 수프, 바나나 잎에 싸인 절인 생선, 레몬그라스 아이스크림이라는 특별한 디저트를 맛보세요. Khantoke 저녁 식사의 맛은 미묘하지만 달콤함, 신맛, 뜨겁고 짠 요소의 조화로운 혼합은 미뢰에 진정한 대접을 제공하고 모든 요리에 몇 초 동안 손을 뻗게 만듭니다.

보시다시피, 태국 음식 여행은 비록 현대적인 환경에서라도 전통을 경험하고, 맛과 맛을 즐기고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 그 장소의 속살을 파헤치는 등 삶의 단순한 즐거움을 즐기는 것입니다. 그 나라의 풍부한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