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태양광 발전으로 전환하기 위한 4가지 설명

많은 설명에 따르면, 미국 전역의 많은 주에서 태양광 발전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빙엑스 셀퍼럴.

재생에너지는 본질적으로 공해가 없습니다.

태양광 패널은 거의 모든 추가 전력원에서 출력되는 것보다 대기 오염이 훨씬 적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사실상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대기 독소는 이산화탄소입니다. Co2는 실제로 수백만 년 동안 대기의 전형적이고 자연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훨씬 최근에는 인간이 세계 생태계를 압도하기 시작하여 이산화탄소 수준이 독성 수준에 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환경에 이산화탄소를 유입시키는 방법은 많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난방을 위해 나무를 태우거나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태양광 패널은 CO2를 생성하지 않으며 목재나 화석 연료와 같은 기존 에너지원을 태양광 패널로 바꾸면 대기에 유입되는 CO2의 양이 줄어듭니다.

햇빛 전력은 더 저렴합니다.

기존 주택의 태양광 패널에 대한 선구매 및 설치 가격은 현재 라디에이터, 온수기 등과 같은 유사한 표준 에너지 장치의 가격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최근 태양광 패널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생산 비용이 더 저렴해질 뿐만 아니라 킬로와트 효율도 향상되면서 상황이 바뀌고 있습니다. 이는 태양광 패널의 경우 초기 초기 금융 투자 비용이 더 높을 수 있지만 에너지 절약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 회수는 이전보다 더 뚜렷하고 더 빠른 속도로 이루어질 것임을 시사합니다. 치솟는 석유 및 가스 가격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면 지금이야말로 귀하의 도시와 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태양광 혁신 기술을 새롭게 선보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일 것입니다.

태양광 발전 세금 공제를 통해 더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크게 알려지지 않은 사건으로, 2005년 미국 의회는 에너지 정책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가정용 태양열 온수기, 태양광 발전 장비 또는 연료 전지 자산을 구입한 모든 종류의 거주지에 30%의 세금 공제를 제공합니다. 이 법은 실제로 2008년 말까지 연장되었으며 아마도 다시 한 번 연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주에서는 주민과 회사에 자체 세금 공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매사추세츠 주는 거주지나 직장에 보충 가능한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하는 사람과 기업에 세금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오레곤주의 회사 세금 공제는 특정 조건 하에서 태양광 시스템 비용의 최대 50%까지 보장합니다. 매년 더 많은 주에서 태양광 발전에 편승하고 있으므로 연방 세금 공제 혜택을 누릴 뿐만 아니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주 또는 지역 세금 공제가 있는지 추가로 조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