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스모키 눈매를 만드는 쉬운 단계

저녁 모임이나 디너 파티, 근처 디스코장 방문 시 여자들은 대개 짙은 스모키 눈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야간 모험을 위한 완벽한 연기가 자욱한 눈을 얻기 위한 완벽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컬러렌즈.

아이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 준비물이 필요해요. 눈가의 다크서클은 최대한 가려주세요. 섹시한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의 효과가 둔해지기 때문이죠. 꼭 알아야 할 기본적인 메이크업 테크닉 중 하나입니다. 브러시나 중지를 사용하여 눈 밑 부분을 따라 크리미한 컨실러를 발라줍니다. 컨실러를 블렌딩한 후, 부드러운 퍼피 브러시를 사용하여 눈 밑 전체를 따라 반투명 파우더를 두드려줍니다. 반투명 파우더는 바르는 동안 아이섀도의 느슨하거나 과도한 입자를 모아줍니다. 아이섀도를 다 바른 후, 눈 밑 부분의 파우더를 가볍게 털어내세요. 얼굴 화장을 하러 가더라도 매번 완벽한 효과를 얻으려면 이러한 메이크업 기술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눈 밑의 어두운 부분을 커버하기 위한 컨실러의 적절한 도포 역시 얼굴 화장의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스모키 아이 룩에 필요한 아이 메이크업 단계로 돌아가서, 아래에 중요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원형이나 면봉 브러시 또는 스머지 브러시를 사용하여 눈꺼풀 주름 바로 위에 아치 모양으로 차콜 그레이 파우더를 발라야 합니다. 속눈썹 라인까지 잘 블렌딩해줍니다.
스모키한 눈에는 거친 라인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세요. 따라서 가는 선이 남지 않도록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블렌딩해야 합니다. 면봉 브러시나 스머지 브러시를 사용해 쌍꺼풀 부분과 아래 속눈썹을 따라 섀도우를 스머지하여 따뜻한 매트 효과를 남깁니다.
이제 눈꺼풀 컬러링이 완료되었으면 부드러운 블랙 아이라이너 펜슬을 사용하여 위쪽 눈꺼풀 라인을 섬세하게 그린 후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스머징해줍니다.
속눈썹의 어두운 색상을 블렌딩하여 주름을 잡은 다음 작은 각진 브러시를 사용하여 아래쪽 속눈썹 라인을 따라 아이섀도를 드래그합니다.
그거 알아? 스모키한 느낌의 그늘이 꼭 검은색일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검은색이나 갈색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레이, 네이비, 반짝이는 브라운, 플럼, 포레스트 그린도 룩에 섹시하고 놀라운 요소를 더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더 작고 단단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아래쪽 속눈썹 라인에 건메탈 색상을 바릅니다.
연한 실버 파우더를 눈 안쪽 부분에 발라 전체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