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무효에 관한 모든 것

혼인무효가 뭔지 모르시나요?

무효화는 결혼을 무효로 만드는 법적 조치이지만 이혼과는 다릅니다. 무효화된 결혼은 존재한 적이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혼인 무효에 관한 법률은 주마다 다릅니다. 매우 특이한 상황에서만 무효가 승인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 취소가 승인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D8비자.

이미 다른 사람과 결혼한 상태입니다.
형제와 자매 사이의 결혼.
결혼할 때 충실함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동의를 얻기 위해 일방을 속이는 행위.
누군가를 납치하고 강제로 결혼하는 것.
싱가포르 가족 법률 회사는 결혼의 결과로 자녀가 태어났거나 태어날 경우 무효화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계약은 취소될 수 있으며, 법원이 무효라고 판단하는 경우 당사자는 취소 청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무효한 결혼을 무효화하고 법적으로 무효화하는 것은 법원의 의무입니다 . 혼인무효의 서비스, 관할권, 절차는 모두 이혼과 유사합니다. 싱가포르 가족 법률 회사가 무효화를 승인하면, 두 당사자는 결혼이 무효로 간주되기 때문에 결혼 전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종교 법원을 통해 결혼 무효화를 신청하고 결혼을 취소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종교 법원이 결혼을 취소하더라도 법원을 통해 결혼이 취소되는 경우에만 합법적입니다.

주마다 법이 다르지만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결혼 취소 신청은 결혼 후 2년이 지나기 전에 제출해야 합니다.

근친상간, 사기, 중혼, 약물 남용 등의 경우 민사 무효가 허용될 수 있습니다. 사이가 좋지 않거나, 서로를 싫어하거나, 일반적으로 이혼할 수 있는 방식으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이유만으로 이혼을 승인할 수는 없습니다.

민사무효는 이혼보다 간단합니다. 민사 무효화에서는 결혼의 법적 근거가 제거됩니다. 이혼 시 중요한 문제 중 하나, 즉 재산 분할은 민사 무효화에서 걱정할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