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이 가능한 3가지 폐기물 처리 재료

전 세계적으로 폐기물 처리 및 쓰레기 제거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3 R” 원칙에 따라 작업합니다. 이 원칙에는 REDUCE, RECYCLE, REUSE를 의미하는 세 가지 R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간, 생태계, 대자연이 직면한 문제에 대한 가장 유용한 해결책으로 떠오르는 재활용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생활폐기물.

재활용
이 과정에는 주로 재활용 가능한 제품을 필터링하거나 분리하여 매립지에 버려지거나 불필요하게 매립되지 않도록 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전 세계의 연구자, 과학자, 전문가들은 점점 더 많은 제품이 재활용될 수 있도록 새로운 재활용 기술을 찾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구와 새로운 혁신, 발명 등을 통해 지구에 가해지는 압력과 폐기물 처리로 인해 인류에게 초래되는 위험을 줄이려고 합니다.

현재 재활용할 수 있는 제품의 목록은 방대하며, 분리된 후 애들레이드 폐기물 처리 시설의 재활용 장치로 보내집니다. 그곳에서는 “재활용 가능” 범주에 속하는 모든 재료를 재활용 과정을 위해 처리, 세척 및 준비합니다. 재활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재활용한다는 아이디어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동일합니다. 즉, 매립지를 불필요하게 채우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재활용 가능한 재료
재활용 서비스는 민간 쓰레기 수거 기관과 정부가 운영하는 폐기물 처리 기관에서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활용과 관련된 기술이 있으며 여기에서 이러한 기관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더 나은 기술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논의한 기본 재활용 제품은 스타트업 재활용 센터에서도 재활용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물질은 재활용 가능

종이 및 판지
종이와 판지는 재활용이 가능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제품입니다.
애들레이드 전역의 모든 재활용 센터에서는 이 두 제품을 재활용하는 시설을 제공합니다.
종이, 사무용지, 잡지, 신문, 봉투, 정크 메일 등은 모두 애들레이드 폐기물 처리 회사로 보내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판지도 재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동 상자, 상자, 비플라스틱 포장재, 화장지 휴지통 및 이와 유사한 물건을 재활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유리
재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매우 일반적인 재료는 유리이며 이는 애들레이드와 주변의 모든 재활용 단위가 재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입니다.
유리는 쉽게 녹을 수 있고 일단 가공되면 여러 가지 용도로 재사용할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이 소재가 이 범주에 속하는 이유입니다.
유리의 경우 병, 유리잔, 유리병, 창유리, 유리 시트 등이 모두 재활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철
목록의 다음 이름은 재활용이 가능하고 다른 여러 작업에 재사용할 수 있는 고철입니다.
많은 금속이 스크랩 재료에서 발견될 수 있으므로 애들레이드 기관의 폐기물 처리에 따라야 하는 일부 사양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를 처리하려면 전문성과 전문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철 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부 폐기물 처리 업체만 찾을 수 있습니다.
고철의 경우 재활용 기관은 다음 금속을 편안하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강철: 와이어, 식품(주석) 캔, 식용유 통, 조리기구, 보안 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