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에너지로 집에 전력 공급하기

. 몇 가지 현명한 팁을 시도하면 가정용 가전제품의 전원을 켜는 것뿐만 아니라 전력망에 전기를 다시 공급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자연 건조: 세탁기의 건조기를 사용하여 전기를 소비하는 대신 빨래를 빨랫줄에 걸어 건조시키십시오. 바람과 태양은 옷을 쉽게 말릴 수 있습니다. 많은 주택 소유자는 옷을 자연 건조하면 옷을 더 오래 입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태양광발전사업.

절전 모드: 전자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절전 모드로 설정하면 추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의 전력을 조절하면 전기료도 절약할 수 있고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커튼/커튼: 커튼과 커튼을 사용하면 난방비와 냉방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겨울에 커튼을 열어두면 햇빛이 들어와서 방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커튼을 닫아 뜨거운 태양 광선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시도하면 전기 요금이 크게 절감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에너지 스타 등급: 에너지 스타 등급이 높은 기기를 선택하세요. 이는 해당 기기의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새 가전제품이 필요하지 않거나 구입할 여력이 없는 경우 언제든지 기존 가전제품에 적합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고효율 부품과 모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폭풍우 문: 집에서 폭풍우 문과 창문을 사용하면 허리케인이나 천둥 폭풍이 치는 동안 찬 바람이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씨에는 시원한 바람이 집안으로 쉽게 들어올 수 있도록 해줍니다. 폭풍우 문과 창문을 사용하면 전기 요금의 4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찬물 세탁: 옷을 찬물로 쉽게 세탁할 수 있다면 옷을 세탁할 때 물을 데울 필요가 없습니다. 청소할 때 온수 사용량을 줄여 전기요금을 50% 절감할 수 있습니다. 찬물은 또한 옷의 색상과 직물을 보존합니다.

태양광 발전: 집에 태양광 패널 시스템이 있으면 전기 요금을 다시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잉여 에너지를 전기 공급업체에 판매